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 ◈

[강원도] 생일여행 1 (강릉)

by 수선화2 2024. 2. 3.
728x90
반응형

[2024. 01. 23] 화요일

올해 생일에도 강원도로 여행을 했다.
1월 23일~25일
하필 떠나는 날부터 한파가 계속되어
사진 찍을 때 손이 많이 시려웠고
엄청난 동해바다의 파도에 놀랐지만
다행히 다니는 중에 눈 때문에 힘들진 않았다.

첫날 일정은

삼척 초곡용굴촛대바위길 가는중에 전화해서
갈 수있는지 물어보니 파도가 높아서 출입이 안된다고 해서 가는중에 차를 돌림. ㅠ ㅠ
작년에는 길 보수중이라 갔다가 헛걸음 했는데
삼세번이라고 담엔  가볼수 있겠지.



♧하슬라아트월드
♧큰기와집(점심)
♧사근진해변, 사근진해중공원전망대
♧강릉sl호텔








하슬라아트월드는 예전에 가보고 두번째다
인터넷으로 관람권 예매하면 천원 할인받는다.
올해부터 관람료가 올랐는데
12월에 예약을 해서 오르지 않은 가격으로
예약을 했다.

탁트인 동해바다를 볼 수있고
미술관 관람도 좋았고
사진 찍을곳도 많았고
관람료가 아깝지 않았다.
야외에는 조각공원이 있는데
추워서 잠깐 구경했다.









하슬라아트월드 둘러보기
https://forlora8890.tistory.com/m/12880643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forlora8890.tistory.com





하슬라아트월드 근처에 있는 순두부집으로 가서
점심을 먹었다.

미리 알아보고 갔다.

'큰기와집'

짬뽕순두부전골로 맛있게 먹었다.






사근진해변으로 갔다.
사근진해중공원 전망대가 예쁘다.
방파제 테트라포드색이 일반적이지않고
독특하다.
사진 잘나옴.








파도가 엄청 세서 놀랐다.
날씨덕에 높은 파도도 다본다.
소리도 무섭다.






강릉sl호텔로 가서 체크인하고
주문진수산시장 근처라 시장 구경도 하고
점심을 잘먹어서 배가 안고파서
저녁은 가볍게 분식으로 해결했다.
오랜만에 떡볶이랑 먹으니 맛있다.




호텔방에서 본 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