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숙박.....◈

망포역 돼지갈비 맛있는 집 '달구운바람'

by 수선화2 2024. 3. 22.
728x90
반응형

모임이 있어 망포역 돼지갈비집으로 갔다.

일행이 있어 지인차로 와서 편하게 왔지만

대중교통으로 오면

망포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다.

주차장은 있는데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도 된다.

점심때라 식당에 사람들이 꽉찼다.

식당은 넓고 안쪽으로 상차림이 되어있었다.







반찬도 깔끔하고 샐러드바가 있어

반찬 리필도 되니 좋았다.

돼지갈비가 구워져 나오니 좋더라.

쌈채소에 싸서 맛있게 먹었다.

된장찌개에 밥도 먹었다.

후식 수정과도 맛있었다.

식구들과 다시 오고싶은 집이다!





728x90
반응형